타이지니, '플루토 비밀결사대 사랑해주세요'  22일 오후 서울 도곡동 EBS스페이스공감에서 열린 EBS 어린이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도희가 소속된 걸그룹 타이니지가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플루토 비밀결사대>는 2011년 이후 EBS가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어린이 드라마로, 네 명의 어린이 탐정들이 마을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을 어린이다운 발상과 뛰어난 추리력으로 해결해 나가는 어린이 추리드라마다. 2월7일 금요일 오후 6시30분 첫 방송.

그룹 타이니지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언혁 기자| 그룹 타이니지 측이 해체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타이니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한 관계자는 10일 <오마이스타>에 "타이니지가 해체했다는 보도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면서 "그동안 타이니지가 빛을 몬 본 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 내부에서도 현재 개별적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타이니지는 지난 2012년 데뷔했다. 제이민, 도희, 민트로 구성된 타이니지는 지난 2014년 7월 4번째 싱글을 발표한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다만 2013년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도희는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소속사 측은 "민트와 제이민은 현재 태국에서 음반 활동을 하고 있고, 도희는 국내에서 연기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멤버들간의 감정 문제는 없다. 민트와 제이민의 태국 활동곡 뮤직비디오에 도희가 카메오 출연도 했다"고 일각에서 제기한 불화설을 반박했다.

멤버들이 당분간 개인 활동에 전념하더라도 소속사의 말처럼 타이니지가 해체한 것이 아니라면 향후 앨범 발매 가능성이 있어야 한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잘 모르겠다"면서 "그동안 발표한 앨범이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나타내지 않아서 고민이 많은 것은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타이니지 도희 해체 불화 공식입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