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자신의 출마선언을 알리고 있는 이현재 국회의원
 자신의 출마선언을 알리고 있는 이현재 국회의원
ⓒ 이현재 캠프

관련사진보기


이현재 의원(자유한국당, 경기 하남)이 22일 오전 기자간담회를 통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현재 의원은 "지난 8년간 시민 한분 한분의 손과 발이 되어 시장, 체육관, 운동장, 버스정류장, 미사호수공원, 위례 등 시민이 계신 곳 어디든 빨간 운동화를 신고 수첩과 볼펜을 들고 집을 나섰다"며 "오직 시민의 목소리를 법으로 생각하고 하남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뛰어왔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의 재판과 관련해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의 승인을 받아 건설 중이었던 열병합 발전소 부지이전을 요청하는 집단민원이 제기되어 이를 조정하는 과정에서 사실과 다르게 회사에 도움 준 것으로 오해가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항소심에서 오해를 완전히 풀 수 있도록 잘 대응하고 있다"며 "중단 없는 하남발전, 시민의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재 의원은 우선 "정부여당은 지난 2여 년 동안 재산세 등 세금은 폭증하고, 자영업 등 중소기업의 경영환경은 악화되는 등 위기가 닥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위기를 위기로 인식 못하는 것이 정말 위기"라고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8년의 의정활동과 당 정책위의장, 중소기업청장의 경륜을 살려 무너져가는 소상공인, 자영업 등 서민경제를 살리겠다"면서 "세계 10위권의 경제력을 더욱 발전시켜 대한민국이 세계 중심국가로 우뚝 서는 일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현재 의원은 19, 20대 하남시에서 당선된 현직 국회의원으로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경제2분과 간사, 중소기업청장을 거쳤다.

태그:#이현재, #하남시, #열병합발전소, #최종윤, #강병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