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7일 오전 대전을 방문한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양홍규 서구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황 대표는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한 뒤, 장동혁 유성갑 예비후보 사무소 등을 방문, 후보자들을 격려했다.
 27일 오전 대전을 방문한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양홍규 서구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황 대표는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한 뒤, 장동혁 유성갑 예비후보 사무소 등을 방문, 후보자들을 격려했다.
ⓒ 양홍규

관련사진보기

 
4.15총선 후보등록 후 처음으로 외부 지원에 나선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대전을 방문, 자당 후보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황 대표는 "경제를 폭망시킨 무능정권, 그러면서도 남탓만 하는 문재인 정권을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황 대표는 27일 오전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뒤, 대전 유성구갑 지역에 출마한 장동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이 자리에는 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유성을에 출마한 김소연 예비후보,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유성구의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조은호(유성다) 예비후보, 이장우 대전시당위원장 등이 참여해 황 대표를 맞이했다.

황 대표는 장 예비후보와 김 예비후보를 '젊고 유능한 인재'라고 소개하면서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유성에는 젊은 피가 돌고, 대한민국에는 미래가 밝아 질 수 있도록 해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황 대표는 "이번 선거에서는 문재인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문재인 정권은 무능정권이다. 경제를 다 무너트렸다. 민생을 도탄에 빠트렸다. 그런데도 남의 탓만 하고 있다"며 "안보도 위기에 처했다. 그런데 이 땅에 평화가 왔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무능한 정권 때문에 국민이 힘들어 하는데, 코로나까지 겹쳐서 더 어려움에 처했다"며 "이 정권을 심판하고 역량 있는 세력이 이 나라를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우리가 일어나야 한다. 작은 차이를 극복하고 힘을 합쳐 원팀이 되어야 이길 수 있다. 반드시 이겨서 대한민국을 살려내야 한다"며 "그 출발점이 바로 유성이 될 것이다. 유성갑을에서 압승을 해 여기에서 부터 승리의 바람이 남쪽과 북쪽으로 널리 퍼져나가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주먹 쥔 뒤 "싸우자! 나가자! 이기자!"
 
27일 오전 대전을 방문한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양홍규 서구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황 대표는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한 뒤, 장동혁 유성갑 예비후보 사무소 등을 방문, 후보자들을 격려했다. 사진은 '총선 승리를 위한 파이팅'을 외치는 장면.
 27일 오전 대전을 방문한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양홍규 서구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황 대표는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한 뒤, 장동혁 유성갑 예비후보 사무소 등을 방문, 후보자들을 격려했다. 사진은 "총선 승리를 위한 파이팅"을 외치는 장면.
ⓒ 양홍규

관련사진보기

   
황 대표는 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 이어 서구을 예비후보인 양홍규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이곳에서는 양 예비후보를 비롯한 이영규 서구갑 예비후보, 대전시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박종화(서구6) 예비후보, 서구의회의원 재보선에 출마한 최병순(서구나), 고현석(서구바) 예비후보가 황 대표를 맞이했다.

이 자리에서 황 대표는 "대전 서구에는 '양규'가 있다. 서구갑에 이영규, 서구을에 양홍규가 있다"며 "두 후보가 힘을 합치면 엄청난 파워를 발휘할 것이다. 두 곳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확실하게 밀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황 대표는 "대전은 대한민국의 중심이다. 선거에서도 대전에서 이기면 그 승리의 바람이 위로, 아래로, 좌우로 퍼져나가서 승리하게 된다"며 "대전에서 우리 미래통합당 후보들이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 달라"고 말했다.

그는 또 "지금 나라가 정말 어렵다. 민생은 도탄에 빠졌고, 경제는 폭망했고, 안보는 북한바라기만 하다가 다 무너졌다"며 "이제는 바꿔야 한다. 바꿔야 대한민국이 산다. 문재인 정권 심판의 바람이 이 대전에서 물밀 듯 일어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황 대표는 "그런 마음을 담아 저를 따라해 달라"며 주먹을 쥔 뒤 "싸우자! 나가자! 이기자!"를 선창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주먹을 쥔 채 3번씩 복창하면서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또한 황 대표는 양홍규 예비후보의 요청에 따라 양 후보 공약 1·2·3호와 벽보에 싸인을 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황 대표는 후보들과 손을 잡고 승리의 '만세' 포즈를 취한 뒤, 대전 방문 일정을 마쳤다.

태그:#황교안, #양홍규, #이영규, #김소연, #장동혁
댓글1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