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국민의힘 청양군선거구 후보들이 19일 출정식을 개최했다.
 국민의힘 청양군선거구 후보들이 19일 출정식을 개최했다.
ⓒ 방관식

관련사진보기


제8회 6.1전국동시지방선거 청양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후보들이 19일 오전 8시 30분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나섰다. 

청양읍 교차로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를 비롯해 구기수 도의원 후보, 나인찬, 이준구, 한미숙, 이봉규, 이석일, 윤일묵 군의원 후보와 공동선대본부장, 선대위 주요 인사, 선거사무원, 당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지원 유세에 나선 정진석 국회부의장은 "이번 지선은 미래냐 과거냐를 판가름하는 중요한 선거이므로 청양군민의 명령을 엄중히 받들어 반드시 유흥수 후보를 당선시키겠다"며 "위대한 청양 참신한 새 일꾼 유흥수 당선을 통해 힘센 충남도정 수립과 신 성장 중심 청양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유흥수 청양군수후보는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군민의 저력을 모아 청양군 발전을 이뤄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의식을 느끼고 있다"며 "엄중한 심판으로 군정을 교체할 수 있도록 지지를 보내 달라"고 호소했다.
 
지원유세에 나선 정진석 국회부의장.
 지원유세에 나선 정진석 국회부의장.
ⓒ 방관식

관련사진보기

 
그러면서 "국민의힘 출마자 모두는 철저하게 검증받아 선택된 후보"라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 그리고 6월 지방선거에서 청양뿐만 아니라 충남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당원 동지들과 온 힘을 다해 뛰겠다"고 다짐했다.

구기수 도의원 후보도 "강력한 여당 도의원이 있어야 청양군이 발전한다"며 "윤석열 대통령과 전진석 국회부의장을 도와 청양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출정식을 마친 국민의힘 후보들은 곧바로 지역별 거점 유세에 들어가 본격적인 표밭갈이에 나섰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