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민주 동희영 경기 광주시장 후보
 더민주 동희영 경기 광주시장 후보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막히는 도로는 뚫고 부족한 철도는 확충하겠다. 반드시 승리해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젊고 유능한 광주를 만들겠다."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기간 첫날인 19일 외친 말이다.

동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자 일동은 이날 광주역 광장에서 지지자 3백 여 명이 모인 가운데 합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동희영 후보를 비롯해 윤용계(광주초등학교 총동문회장)·정재형(광주시 호남향우회 연합회 회장)·윤기서(광주시 충청향우회 전 회장) 상임선대위원장과 박관열 총괄본부장 및 소병훈·임종성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현장에 참석한 소병훈 의원(경기 광주갑)은 "우리 모두 광주시민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며 "한 분의 시민이라도 더 설득하기 위해 간절하게 하루하루를 보내자"고 전했다.

이어 임종성 의원(경기 광주을)은 "지금까지 쌓아올린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역사를 이어나가야 한다"며 "민주당의 깃발 아래 모두 하나로 똘똘 뭉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행사에서는 동희영 후보의 주요 비전인 '교통중심도시, 광주!' 공약을 설명하고, '철도 앞으로'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번 제8회 지방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후보는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안기권(퇴촌·남종·남한산성면·송정·탄벌동)·임창휘(경안·쌍령·광남1·2동)·박덕동(오포읍)·이효린(초월·곤지암읍·도척면) 경기도의원 후보, 주임록(퇴촌·남종·남한산성면·송정·탄벌동)·이은채(경안·쌍령·광남1·2동-가번)·오현주(경안·쌍령·광남1·2동-나번)·황소제(오포읍-가번)·임일혁(오포읍-나번)·박상영(초월·곤지암읍·도척면)·왕정훈(비례대표) 광주시의원 후보 등이다.
 
동희영 후보와 시ㆍ도의원 후보자 일동은 이날 광주역 광장에서 지지자 3백 여 명이 모인 가운데 합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동희영 후보와 시ㆍ도의원 후보자 일동은 이날 광주역 광장에서 지지자 3백 여 명이 모인 가운데 합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태그:#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 #광주시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