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현재 하남시장 후보는 19일 6·1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을 시민과 함께하는 선거운동으로, 황산사거리에서 공식유세를 시작했다.
 이현재 하남시장 후보는 19일 6·1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을 시민과 함께하는 선거운동으로, 황산사거리에서 공식유세를 시작했다.
ⓒ 이현재

관련사진보기

  

국민의힘 경기 하남시장 후보로 나선 이현재 전 국회의원은 19일 "지난 2년간 평범한 시민의 한 사람으로 하남시를 지켜보며, 진정 시민이 원하는 하남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면서 "오랜시간 한결같은 마음으로 하남시 구석구석을 누비며,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호흡해온 만큼, 낮은자세로, 꼼꼼한 정책과 공약으로, 하남발전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며 정책선거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번 지방선거는 새롭게 출범하는 윤석열 정부의 초기 성패가, 하남의 도약이 달려있는 대단히 중요한 선거인 만큼, 이창근 위원장을 중심으로 국민의힘 시도의원 후보자가 힘을 모아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현재가 시작한 하남 지하철 시대를 하남지하철 5철시대로 시민과 함께 완성할 것"이라며 "5호선 유치, 9호선을 국가계획안에 반영했던 경험으로 9호선 조기착공, 3호선 가칭 신덕풍역 신설, 위례신사선 차질없는 추진, GTX 유치 등 하남지하철 5철시대를 완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시민참여 혁신위원회를 통해 시민이 참여하는 행정 서비스 구현을, 시장 직속 '학급과밀화방지 전담팀' 구성을 통해 공교육을 정상화 하고, 청년 명예시장제, 청년 일자리과 신설, 월 1회 시민 민원의 날 개최 등을 통해 시민이 원하는 하남시 행정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이현재 후보는 황산사거리에서 공식 유세를 시작했다. 이 후보는 출근하는 하남 시민에게 인사하며 "힘있는 여당 시장이 되어 하남의 도약을 이끌겠다"고 의지를 나타냈다. 

 

태그:#하남시, #이현재, #하남시장,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