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와 유은혜 전 교육부총리가 합동유세를 진행했다.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와 유은혜 전 교육부총리가 합동유세를 진행했다.
ⓒ 김상호 캠프

관련사진보기

 
유은혜 전 교육부총리가 28일 하남 신장시장을 찾아 김상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후보와 함께 합동 유세를 진행했다.

이날 합동 유세는 오수봉 전 하남시장,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시·도의원 출마자들이 함께해 시장 상인과 하남 시민들에게 김상호 후보에 대한 지지연설을 이어갔다. 

유은혜 전 교육부총리는 "제가 오늘 하남까지 온 이유는 김상호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달라고 부탁하기 위한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유 전 교육부총리는"김상호 시장이 유능하게 하남시를 이끌어준 덕분에 하남은 지난 4년 동안 경기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했다"며 "중단없는 하남 발전을 위해 하남시민 여러분들께서 김상호 후보 꼭 재선시켜 주셔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상호 후보는 "제가 약속드리는 예산 1조 시대, 하남 5철 시대 완성은 하남 시민의 승리를 의미한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하남 시민의 승리에 투표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경제전문가 경지도지사 후보와 함께 민생을 살리고, 윤석열 대통령이 사실상 폐기한 GTX-D를 반드시 원안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집중유세가 후 김상호 후보와 유은혜 전 교육부총리는 신장시장에서 장을 보며 상인들과 소통했다.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