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방세환 광주시장 후보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방세환 광주시장 후보
ⓒ 방세환

관련사진보기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같은 당 방세환 광주시장 후보 유세장을 찾아 "광주시 발전에 집권여당으로서 전폭적으로 돕겠다"고 약속했다. 

28일 오후 2시 30분 경안시장 입구에서 열린 방 후보 유세현장에서 권 원내대표는 "그렇게나 컸던 제1의 도시 광주시가 각종 규제와 교통발달 낙후로 인해 현재 이렇게 고생하고 있다"며 "방세환 후보가 시장이 되면 집권 여당 원내대표로써 광주시가 요청하는 예산이면 예산, 사업이면 사업 최대한 물심양면 돕겠다"고 했다.

이어 "4년 전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차지한 지방권력 95%로 인해 시장이든 군수든 도지사든 어떠한 부정과 비리를 저질러도 감시하고 견제할 기관이 없었다"며 "시민이 고스란히 피해를 입는 이런 상황이 다시는 나와서는 안 되며 방세환 후보처럼 광주 구석구석을 잘 알고 광주시민의 애환과 바람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만이 광주시민을 모실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방세환 후보는 "광주시의 지난 4년은 교통문제, 규제문제 등 어느 광주시 주요 현안 하나 제대로 풀어내지 못한 괴로운 시간이었다"며 "제가 광주시장이 되면 오로지 광주시민만을 위해 공격적으로 광주시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권성동 원내대표, 안철수 분당구 '갑' 국회의원 후보,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등께서 광주시 발전에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며 "이것이 바로 국민의 힘이자 위대한 광주시 발전의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태그:#방세환, #권성동, #광주시장, #경기도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