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들이 경안동 합동 집중유세에 국민의힘을 강력 규탄했다.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들이 경안동 합동 집중유세에 국민의힘을 강력 규탄했다.
ⓒ 동희영

관련사진보기

 
"국민의힘 광주시 지방선거 후보들이 민생정책을 정파적 이해관계로 외면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들이 경안동 합동 집중유세에국민의힘을 강력히 규탄했다.

민주당 광주시 후보들은 "지역화폐, 청년기본소득, 공공배달앱 등 민생정책이 효과를 보이며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가 부정적인 입장을 보인 후 방세환 광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광주시 후보들 역시 이런 정책들을 줄줄이 외면하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민생과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의 삶 지키기 위한 정책 확대해 나갈 것"

민주당 오현주·임일혁 광주시의원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은 민생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진정성으로 다양한 정책을 제시해오고 있지만,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지역경제와 민생을 외면한 채 오로지 이재명 성과 지우기에만 몰두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는 "국민의힘 방세환 광주시장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들이 시민의 삶을 외면한 채 정파적 이해관계에만 몰두하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광주시 후보들은 지역화폐, 기본소득, 공공앱 등 민생과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의 삶을 지키기 위한 정책들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늘 규탄대회에는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안기권(퇴촌·남종·남한산성면·송정·탄벌동)·임창휘(경안·쌍령·광남1·2동)·박덕동(오포읍)·이효린(초월·곤지암읍·도척면) 경기도의원 후보와 주임록(퇴촌·남종·남한산성면·송정·탄벌동)·이은채(경안·쌍령·광남1·2동-가번)·오현주(경안·쌍령·광남1·2동-나번)·황소제(오포읍-가번)·임일혁(오포읍-나번)·왕정훈(비례대표) 광주시의원 후보 등이 참석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