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방세환 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제7차 전체 회의를 열고 민선?8기 광주시정 슬로건을?‘희망도시 행복광주’로 결정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제7차 전체 회의를 열고 민선?8기 광주시정 슬로건을?‘희망도시 행복광주’로 결정했다.
ⓒ 광주시

관련사진보기

 
방세환 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제7차 전체 회의를 열고 민선 8기 광주시정 슬로건을 '희망도시 행복광주'로 결정했다. 

28일 인수위에 따르면 이번 슬로건은 민선 8기 3대 핵심 가치인 '참여·혁신·실용' 기반의 행정으로 시민이 자부심을 갖는 희망의 도시 행복한 광주를 건설한다는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의 의지를 반영했다.

5대 시정목표로는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도시 ▲미래형 스마트 교육 문화도시 ▲새로운 도약의 역동적 경제도시 ▲3대가 행복한 맞춤형 복지도시 ▲쾌적한 삶의 지속 가능한 도시로 정하고 분야별 공약사항을 이행한다는 방침이다.

방 당선인은 "시민참여를 기반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정책을 펼치고 시민 편익을 최우선하는 합리적인 시정을 운영하겠다"며 "시민들이 광주시에 살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