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 바른지역언론연대

관련사진보기


경북 성주 수륜중은 지난 18일 학생, 학부모 및 내빈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학년도 청파축제 한마당을 개최했다.

그동안 교과활동에서 만든 작품 전시 관람을 시작으로 페이스 페인팅, 미니게임, 드론(코딩)체험, 명함 만들기 등 체험마당을 운영했다.

이벤트 마당에서는 아나바다, 먹거리 장터, 카페 등을 운영한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공연에서는 방과후 수업 시간과 동아리 활동에서 갈고 닦은 연주 및 연극으로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뽐내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으며, 평생교육반의 기타연주 또한 호응을 얻었다.

축제의 마무리로는 영화 감상, 보드 및 민속 게임 등 자유활동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2학년 학부모는 "학생들이 공연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고 작품에 학생들의 정성을 가득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송경미 교장은 "학생들의 예술적 재능과 다양한 교육활동의 결과물을 함께 즐기고 마음껏 칭찬해 주셔서 학생들은 무한히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성주신문에도 실립니다.


태그:#수륜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지역언론연대는 전국 34개 시군구 지역에서 발행되는 풀뿌리 언론 연대모임입니다. 바른 언론을 통한 지방자치, 분권 강화, 지역문화 창달을 목적으로 활동합니다. 소속사 보기 http://www.bjynews.com/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