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엔하이픈' 제이, 묵직한 에너지

등록 21.10.12 14:47l수정 21.10.12 14:59l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엔하이픈' 제이, 묵직한 에너지 ⓒ 빌리프랩


ENHYPEN(엔하이픈.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제이가 12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정규 1집 < DIMENSION : DILEMMA >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DIMENSION : DILEMMA >는 데뷔 전후의 감정을 이야기했던 'BORDER'를 닫고 새롭게 시작하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데뷔 후 마주하게 된 색다른 세상이 생각보다 복잡하고 모순된 새로운 차원의 세계라는 것을 깨닫게 된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 제이, 묵직한 에너지 ENHYPEN(엔하이픈.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제이가 12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정규 1집 < DIMENSION : DILEMMA >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Tamed-Dashed'를 선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복잡해진 세계에 들어가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 빌리프랩

 

 

'엔하이픈' 제이, 묵직한 에너지 ENHYPEN(엔하이픈.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제이가 12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정규 1집 < DIMENSION : DILEMMA >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DIMENSION : DILEMMA >는 데뷔 전후의 감정을 이야기했던 'BORDER'를 닫고 새롭게 시작하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데뷔 후 마주하게 된 색다른 세상이 생각보다 복잡하고 모순된 새로운 차원의 세계라는 것을 깨닫게 된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 빌리프랩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