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제34회 여주세라믹페어 메인포스터
 제34회 여주세라믹페어 메인포스터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와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오는 3월 2일~3일 이틀간 '여주세라믹페어'에 참가할 판매 업체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와 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여주도자기축제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자기 판매전인 '여주세라믹페어'로 진행, 행사는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에서 4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10일간 온·오프라인 형식으로 개최한다.

올해 '여주세라믹페어'는 작년의 성공적 추진 경험을 바탕으로 판매부스 위치 및 수량을 확대하는 등 효율성 높게 보완 추진할 계획이다.

여주시 소재 도자기 관련 업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참가신청서를 여주도자기사업협동조합에 제출하면 된다. 

판매부스는 50개로 업체당 1부스만 신청 가능하다. 특히 이번 행사의 전시 공간에는 모든 참여업체의 대표 작품을 전시해 홍보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판매업체 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코로나19 상황속에서 장소 사용에 도움을 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과 적극적으로 뒷받침 해준 여주도자기사업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여주도자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도예산업에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태그:#여주시, #이항진, #세종문화재단, #여주세라믹페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