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하남시가 ‘제9회 2023 올해의 SNS (2023 SNS OF THE YEAR AWARD)’ 블로그 부문(기초지자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 하남시가 ‘제9회 2023 올해의 SNS (2023 SNS OF THE YEAR AWARD)’ 블로그 부문(기초지자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하남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하남시가 '제9회 2023 올해의 SNS (2023 SNS OF THE YEAR AWARD)' 블로그 부문(기초지자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의 SNS'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며 총 10개의 플랫폼(부문)에 기업, 정부부처, 광역·기초지자체, 공기업과 비영리단체 등 200여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매체별 활용도를 측정·평가해 우수 기관을 선정하는 상이다.

하남시 공식 블로그는 시민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크게 5개의 카테고리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다.

데일리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오늘의하남', 주요 시정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는 '소식통하남', 하남시의 일상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취재하는 '일상속하남', 전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 레시피, 육아 등 전문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이야기하남', 시민들에게 매월 이벤트 및 디지털 굿즈 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함께하남'으로 구성돼 있다.

블로그는 함께 운영 중인 타 채널보다 상대적으로 주요 소식 및 정책 등을 상세하고 깊이 있게 다루며, 채널 간의 유기적인 연동으로 시 공식 소셜미디어의 허브(Hub)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하남시가 가장 비중있게 운영 중인 대표 채널이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앞으로도 하남시 블로그가 시의 다양한 소식들을 알리는 하남시의 대표 채널로서 제 역할에 충실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는 앞서 지난 7월과 10월 각각 '2023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2023 대한민국 SNS 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태그:#하남시, #이현재, #블로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