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우리들의 블루스' 감동과 위로 그리고 희망

등록 22.04.07 14:41l수정 22.04.07 14:51l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우리들의 블루스' ⓒ tvN


김규태 감독(맨 왼쪽)과 노희경 작가(왼쪽에서 네 번째), 이병헌, 신민아, 한지민, 이정은, 엄정화, 차승원, 김우빈 배우가 7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그린 옴니버스 드라마다. 9일 밤 토요일 9시 10분 첫 방송. 

사진=tvN 제공
 

'우리들의 블루스' 노희경 노희경 작가가 7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그린 옴니버스 드라마다. 9일 밤 토요일 9시 10분 첫 방송. ⓒ tvN

 

'우리들의 블루스' 김규태 감독 김규태 감독이 7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그린 옴니버스 드라마다. 9일 밤 토요일 9시 10분 첫 방송. ⓒ tvN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