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정명근 후보 후원회장으로 이재명 인천 계양 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후원회장으로 안철수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가 맡았다. 
 정명근 후보 후원회장으로 이재명 인천 계양 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후원회장으로 안철수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가 맡았다.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경기 화성시장에 출마하는 후보자 토론회가 열린다. 

화성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화성시토론위)는 오는 23일 오후 10시부터 70분 동안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채널1)을 통해 중계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에 따라 실시되며 화성시장선거 후보자 토론회에는 정명근(더불어민주당), 구혁모(국민의힘) 총 2명의 후보자가 참석한다. 

각 후보의 공약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화성시장선거 후보자 토론회는 100만 인구 화성시 발전방안 등 지역 현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여론조사 및 각 기관·시민단체 등의 추천을 통해 수집한 의제 중 화성시토론위의 의결을 통해 선정되었다.

화성시토론위는 방송일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모바일과 인터넷(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을 통해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권자는 언제 어디서든 후보자 토론회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토론위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부탁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밑빠진 독 주변에 피는 꽃, 화성시민신문 http://www.hspublicpress.com/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