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25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2023년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25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2023년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 농협중앙회

관련사진보기

 
이성희 농협중앙회(농협) 회장은 25일 "(올해) 하반기에도 원자재 가격 상승, 연체율 증가 등 불확실성이 증대될 가능성이 있어 철저한 대비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이날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2023년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개최한 자리에서 이같이 강조하면서 "최근 수해 피해로 농업⋅농촌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 농업인 경영안정과 소비자물가안정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회장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는 중앙회 임원, 계열사 CEO, 집행간부, 지역본부장, 부실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상반기 경영실적 점검 및 재무성과 평가 ▲부문별 경쟁력 강화 방안 ▲식품R&D통합오피스 등 통합조직 사업추진방향 ▲하반기 정책·경제 전망 및 대응 전략 등을 논의했다.

또한 농협은 "상존하는 경기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범농협 재무성과 분석과 계열사 자체 경영진단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2023년 하반기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추진 방안 도출 및 의견공유 시간을 가졌다"고 회의 내용을 소개했다. 

태그:#농협중앙회,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