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손명수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7시 기흥역에서  “4월 10일 무능정권 반드시 심판해서 국민이 이 나라의 주권자임을 선포하고, 국민이 승리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손명수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7시 기흥역에서 “4월 10일 무능정권 반드시 심판해서 국민이 이 나라의 주권자임을 선포하고, 국민이 승리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 손명수 캠프

관련사진보기

 
"윤석열 정권 2년 동안 치솟는 물가, 오르지 않는 월급, 쌓이는 부채에 민생이 파탄났다."

손명수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7시 기흥역에서 "4월 10일 무능정권 반드시 심판해서 국민이 이 나라의 주권자임을 선포하고, 국민이 승리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이날 손 후보 선대위원장인 김민기 국회의원은 유세차에 올라 '정권심판'을 강조하며 "손명수 후보를 선택하는 것이 정권을 심판하고 민생을 회복하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기흥역에 모인 시민들에게 손 후보는 "30여 년의 경험과 실력을 갖춘 국토교통부 차관 출신 철도 교통 전문가"라며 "용인의 미래를 새롭게 그리고, 제대로 일할 사람을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첫 유세를 마친 손 후보는 상갈동 학부모 간담회, 용인경전철노조 등과 간담회를 갖고 13일간의 선거운동 기간 민생 행보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태그:#손명수, #용인을, #기흥구, #김민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