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이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은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에 한발 다가서길 바라며, 장애인들이 더 많은 사회참여 기회를 얻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 장애인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 정명근 시장을 비롯해 송옥주 국회의원, 이용운 시의원, 관내 장애인 유관 단체, 복지관 등 450여 명이 참석했다.

명랑운동회에서는 지구를 굴려라, 색판뒤집기, 단체 슛 게임 등으로 소통화 화합의 시간을 가졌고, 정식 종목은 슐런, 한궁, 보치아, 윷놀이, 투호 등이 펼쳐졌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출전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출전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시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제2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 화성시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정명근 화성시장 화성시 장애인한마음체육대회 명랑운동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실 너머의 진실을 보겠습니다. <오마이뉴스> 선임기자(지방자치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