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광주경찰서는 7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혹한기를 앞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배달을 통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7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혹한기를 앞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배달을 통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광주경찰서

관련사진보기

 
경기 광주경찰서는 7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혹한기를 앞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배달을 통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광주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가 연탄 5천 장을 지원, 경찰관과 경찰발전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소외계층 9가구에 전달했다.

봉사활동 참석자들은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철 추위를 걱정 않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길 바란다"며 "구슬땀을 흘리며 나른 연탄을 통해 나눔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이세현 경찰발전협의회장은 "연말을 맞아 의미 있는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심경을 전했다.

변종문 서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선뜻 지원에 나선 경찰발전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경찰이 함께 사회적 약자를 살펴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광주경찰서, #경기광주시, #변종문, #경찰발전협의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