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녹색정의당 김종민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녹색정의당 김종민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녹색정의당 김종민 예비후보가 2월 7일 서울혁신파크 카페 쓸 앞에서 서울 은평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종민 예비후보는 앞서 국회에서 진행된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기득권 양당정치를 닮아버린 진보정치를 반성하고 시민들의 정치 절망에 책임감을 갖고 혁신하겠다"다는 뜻을 밝혔다. 

김 후보는 7일 기자회견에서 "녹색당과 정의당은 선거연합정당으로 힘을 모아 연대하기로 했다"라며 "무원칙한 이합집산이 아닌 가치에 기반한 연합"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공약으로 서울혁신파크 재구성으로 공유도시 은평을 만들고, 봉산 숲 파괴를 막고 추가 공사계획을 백지화 시키며, 필요한 시기에 일과 돌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일과 돌봄시간 자유선택제 추진' 등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외에도 '협동조합도시 은평, 인권도시 은평, 은평동물종합돌봄센터 설치'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배민지(혁신파크를 지키는 시민모임), 김진억(민주노총 서울본부장), 최용기(은평장애인자립생활센터) 등이 참여해 김종민 예비후보 지지발언을 이어갔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김종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