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함경우 광주시갑 후보가 소병훈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정책토론을 제안하고 나섰다.
 국민의힘 함경우 광주시갑 후보가 소병훈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정책토론을 제안하고 나섰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국민의힘 함경우 경기 광주시갑 후보가 소병훈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정책토론을 제안하고 나섰다.

함경우 후보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3월 19일 시민단체가 요청한 국회의원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후보가 참여를 거부했다"며"겉으로는 소통을 내세우면서 속으론 정치적 유·불리를 따지고 있는지 아닌지 의구심이 든다"고 주장했다.

그는 "법정 선거방송토론회가 예정되어 있긴 하지만 지역의 세세한 현안을 다루기에는 형식적, 시간적 제약이 있다"며 "시민단체 주관 국회의원 후보자의 토론회는 후보 간의 정책과 지역 현안에 대한 입장을 비교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출마 후보자는 유권자에게 지역에 대한 정책평가를 할 기회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며 "장소는 소병훈 후보 캠프라도 상관없으니 토론회의 형식과 장소, 시간은 소병훈 후보에게 위임하겠으며, 광주시민들이 깜깜이 선거가 아니라 정책선거를 할 수 있도록 토론회에 나와달라"고 요구했다.

함경우 후보는 고려대학교 대학원(문학박사)을 졸업하고 여의도연구원 부원장, 국민의힘 중앙당 조직부총장, 광주시갑 당협위원장 및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의 상근보좌역을 거쳤다.
 

태그:#광주갑, #함경우, #광주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