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 손명수 후보가 21일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 손명수 후보가 21일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
ⓒ 손명수 캠프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 손명수 후보가 21일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식 후보 등록을 마쳤다.

손명수 후보는 "용인시을 지역구에서 오랜 기간 헌신해 온 김민기 의원에 이어, 인프라 전문가로서 지금 용인에 꼭 필요한 현안들을 해결하겠다"며 "무능한 정권 심판을 위해 반드시 압승하겠다"고 말했다.

후보 등록을 마친 손 후보는 첫 행보로 기흥역을 찾아 "30여 년간 국토교통부에서 쌓은 경험을 살려 '용인 전철시대'를 열겠다"며 ▲분당선 연장(기흥~동탄) 신속 추진 ▲용인 도시철도(기흥~광교) 연장 추진 ▲동백~신봉선 신속 추진 ▲인덕원~동탄선 조속 완공 등을 공약했다.

아울러 "민생의 핵심인 교통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어르신 등 모두가 누리는 민생 돌봄, 삶을 풍요롭게 하는 문화예술, 체육 등 110만 도시 용인에 걸맞는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손명수 후보는 "4월 총선에서 꼭 승리해, 무너져가는 국격을 바로 세우고 용인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손명수 후보는 이날 기흥역에 이어 경로당, 골목상권 등 민생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한편, 손 후보는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제33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후 국토교통부에서 철도국장, 차관 등을 거치며 철도 교통 전문가로 인정받아 이번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에 영입됐다.

 

태그:#손명수, #용인시, #기흥구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