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용인정 강철호 후보가 21일 용인시 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국민의힘 용인정 강철호 후보가 21일 용인시 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 후보 제공

관련사진보기

 
용인정에 출마하는 강철호 국민의힘  후보가 21일 용인시 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강철호 후보는 "용인정 유권자가 바라는 것은 진짜 우리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 할 사람"이라며 "여러분과 평생 함께 살아갈 용인 사람 강철호가 용인정을 천지개벽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민의힘 '1호 기업인' 인재로 영입된 강철호 후보는 10년간 외교관으로 봉직했고, 20년 동안 기업인으로 행정과 경영 실무를 거쳤다. 특히 적자에 허덕이던 현대로보틱스와 현대에너지솔루션 대표를 맡아 1년 만에 흑자전환을 이뤄낸 '구조조정 전문가'로도 이름을 알렸다.

강철호 후보는 "지난 8년 더불어민주당은 주민들의 선택을 받아 놓고 무책임하게 지역을 떠나버렸다"며 "중앙정치, 이념 싸움에 시간을 허비하느냐 용인정에 진짜 필요한 정책, 주민들이 간절히 원한 숙원사업에 무관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 후보는 "용인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오직 용인 오직 경제'를 가슴에 품고 이 자리에 섰다"며 "여당 원팀의 강력한 힘으로 꽉 막혀왔던 도시개발의 물꼬를 틔워 용인정의 잃어버린 8년을 되찾아 드리겠다"고 말했다.

태그:#용인정, #강철호, #용인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