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쓰레기를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이나 바이오 기술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과학계에 투자를 늘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줄여서 불편함을 감수해서 해결하려는 방식은 한계가 분명히 온다고 봅니다. 기술 개발에 투자가 많이 이루어 지어야 하고 연구 개발비 사용도 철저히 관리 해야 합니다.
  2. 배고파요..ㅎㅎ
  3. 정답을 알고 계시네...굿...ㅎㅎ
  4. 식사나 잘하고 다니세요..
  5. 밥 잘먹고 다니세요..
  6. 현대차 노조가 비난을 받게 하는것에 일조 했다고 생각되요. 언론이 노조에 불편한 보도를 많이 보도 했다고 하더라도 현대차 노조는 할말이 크게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지금의 노조는 세력을 유지하려는 장사치들이 더 많은 것 같아 안타까울 뿐이죠. 진정한 노동자를 위한 노조는 잘 눈에 띄지 않네요. 그냥 조합비 받으니까 받아야 하니까 행동하는 것으로 보여요. 이런 생각이 드는 자체가 안타깝네요.
  7. 애초에 2/4분기에 확보한다 했고 우리나라는 감염자 수가 현저히 안전한 백신 선택할수 있는거죠. 지금 미국처럼 백신 가져다가 맞췄으면 국민들 상대로 마루타 실험한다고 난리쳤을거 아님? ㅋㅋㅋ 저나라들은 사망자 수를 봅시다. 안급하게 생겼나. 자영업자를 희생시키는 방역 정책은 많이 미흡한 부분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