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강과 라인강의 박람회TOUR

17.03.06 01:27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라인강 다큐를 티브이로 시청하면 에크에 도달한다.
프랑스와 독일의 국경도시인 라인강의 에크는 독일의 해양항로를 이어주는 네덜란드의 주요도시라고 볼수있다.
독일 라인강 부근에 위치한 본대학은 대학이 CROSS(교차로)의 원안에서 라인강 부근의 城들을 지켜내며 '라인강의 기적'을 논한다.
현재의 한강이 그러한 추세다.
한강부근에 호텔이 등장하면서 아랏뱃길의 유람선과 여의도의 유람선 등장은 김포공항에서 강원도 양양의 항공라인에서 파생된 설악산의 평창동계올림픽 시티가 2019년 년말에 완공되는 김포의 '시티폴리스'에서 기록물이 제작되는 양상은 대한민국의 발전이라고 할수있다.
해상왕 장보고의 이미지를 느끼게하는 무역국가 네덜란드는 풍차와 튤립이 국화로 유명한데 3월15일 총선을 진행한다.
프랑스의 4월23일 대통령선거에 영향을 끼치는 네덜란드의 선거는 유럽을 철로로 여행하는 베낭의 행렬이 모스크바의 2018년 6월 러시아월드컵에 도착하여 해바라기한인호텔(070-8289-3125)에서 베낭을 푼다면 보따리무역상처럼 운치는 있다.
애플이 일본에 소프트뱅크를 건설한것을 보고 각국가가 소프트뱅크를 벤치마킹하려는 세대에
3월 애플은 신제품을 출시하며 2010년에서 아이패드의 역사를 읽고 이제는 프로의 세계에서
食의 세계에 도달하려할때 가정학은 엥겔계수를 논하며 전체생활비에서 피복비와 식비를 산출하는 방적공의 세상에서 컴퓨터실크인쇄가 보편화되고 대화의 내용이 번역되어 활자로
나타나는 핸드폰은 인쇄되어져 활자로 익는 세상에 도달하니 컴퓨터의 역사는 1969년 서울 홍릉에 건설된 카이스트의 교육이 현재 카이스트경영학이 완공되어져 있어 많은 경영학도는 컴퓨터경영시점에 와있다고 할수있다.
완도에서 제주,김포에서 제주, 인천에서 제주의 각방향은 속초에서 크루즈를 타고 해양활동을 하는 세대는 경포대에서 속초.평창에서 속초 하는 강원도는 강원랜드의 인천파라다이스를 운운하는 루트는 동트는 동해에서 해지는 황해를 바라보며 하루를 생활하는데 사람들은 조금은 나아지는 환경속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法을 일구어가면서 산다면 여호아가 창조했다는 상념에서만 머무르지 말고 인류의 발자취를 고마와하면서 산다면 덜 나약하고 강건해질수있다.
3월7일에서 19일까지의 스위스 제네바모터쇼의 현대자동차의 피칸토,랜드로바의 ~cross가
3월31일에서 4월9일 일산킨텍스 서울모터쇼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는 모르지만 박람회와 연관된 투어상품이 여행사에서 행하여지니 관광은 전망이 밝다.
食은 피칸파이와 포도주를 곁들여야 하나?

덧붙이는 글 | 박람회투어



태그:#박람회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