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안태준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5일 ‘새로운 신현-능평 시대 9대 공약’을 발표했다.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안태준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5일 ‘새로운 신현-능평 시대 9대 공약’을 발표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4.10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안태준 경기 광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5일 '새로운 신현-능평 시대 9대 공약'을 발표했다.

안태준 후보가 제시한 '새로운 신현-능평 시대 9대 공약'은 ▲신현·능평-판교 도시철도 신설 ▲국지도57 태재고개~능원IC 지하화 ▲태재고개 교차로 개선 ▲신현~직동 도로개설 ▲신평 종합생활체육시설 조성 ▲능평 노인복지관 건립 ▲신현문화체육복합센터 조기 완공 ▲(가칭)신현1중학교 적기 개교 추진 ▲신현천 산책로 조성사업 조기 완공 등이다.

안태준 후보는 "신현, 능평 지역의 핵심 현안은 교통문제이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도시철도 신설"이라며 "GH경기주택도시공사 부사장의 경험을 살려 신현·능평-판교 도시철도를 신속하고 강력하게 추진해 '새로운 신현·능평 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지도57 태재고개~능원IC 지하화, 태재고개 교차로 개선, 신현~직동 간 도로개설 사업을 적극 추진해 도로 위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드리겠다. 아울러 신평 종합체육시설 조성, 신현문화체육복합센터 조기 완공, 신현천 산책로 조성사업의 조기 완공, 능평 노인복지관 건립 등 생활·복지인프라를 빠르게 확충해 주민의 삶을 공간을 혁신적으로 바꾸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안 후보는 "(가칭)신현1중학교는 지난 1월 교육부 중앙투자심사에서 통학안전 대책을 마련하는 조건으로 승인돼 2027년 3월 개교를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며 "신현·능평 지역의 학교 과밀 문제 해소를 위해 (가칭)신현1중학교가 적기에 개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태그:#광주시, #안태준, #광주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